본문 바로가기
Cafe&Restaurant

[동탄2맛집] 동탄레이크꼬모 삼청동샤브에서 담백하고 얼큰한 샤브샤브 먹음!!!

by gimejin 2021. 4. 11.

점심을 먹기위해 우연히 꼬모에 갔다가 샤브샤브를 즐겨먹는 사람으로써 삼청동샤브가 레이더망에 포착~ 사실 전날 음주를 좀 한 상태라서 국물이 무지하게 땡기는 날이었음.. 인원이 2명이라 벽(?) 앞이 막혀있는 곳을 안내 받음 ㅋㅋㅋ 이것도 좋아 ㅋㅋㅋ
담백한 맛을 좋아하므로 멸치샤브를 주문하고 같이간 친구는 간장샤브샤브를 주문, 아 기대됨 ㅋㅋㅋ 왜지? ㅎㅎ

메뉴판


멸치샤브 한판! 가격대비 나름 푸짐함~ 스스로 인덕션을 조절해가며 먹는 샤브샤브라서 귀찮을수도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대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음 ㅋㅋㅋ

멸치샤브


보글보글 끓고 있는 멸치샤브 ㅋㅋㅋ
국물이 진짜 담백해서 내가 진짜 좋아하는 맛이었음...양도 적당하고 배부르지만 그래도 영양죽은 추가해서 먹어야지..ㅋㅋㅋ

멸치샤브2
우삼겹과 야체세트

간장샤브 한판, 이건 국물맛만 봤는데 가쓰오브시 간장맛이 났음ㅋㅋ 아닐수도 있지만 달짝지근하고 짭잘한 맛이 섞여있어 그런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

간장샤브

중간에 칼국수를 먹을때 육수가 부족하다면 추가도 가능하다. 육수는 직접 가져가지 말고 사장님호출 ㅋㅋㅋ

멸치 간장 샤브 육수


영양죽을 추가했음 이것도 직접 만들어 먹었는데.. 나 좀 소질 있는듯... 맛있다 ㅋㅋㅋㅋㅋ

영양죽


나중에 가서 얼큰샤브도 먹었는데 이것도 괜찮았음. 본인 취향이 중요한듯 싶음. 난 담백한걸 좋아해서 멸치가 젤 맛있었음 ㅋㅋㅋ 언젠간 곱창도 도전해야지 ㅋ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레이크꼬모지하주차장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판매시설 A동 2층 261-262호

 

삼청동샤브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