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Restaurant

[제주보말죽]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제주토속음식 보말죽, 보말칼국수 찐하고 맛있음 ㅋㅋㅋ

by gimejin 2021. 5. 20.

항상 제주도를 가면 보말칼국수나 죽을 먹는다.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보말죽을 이번 여행에도 어김없이 찾아봤다. 성산쪽에 숙소가 있어서 동북쪽으로 식당을 알아봤는데 오..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집을 발견! 제주도 안간지 꽤되었는데 방송에서 많이들 다녀갔다.
어쨋든 그래서 난 "해월정"으로 브런치죽 먹으러 부릉부릉~

해월정입구


10시쯤 들어갔는데 사람이 2테이블 정도 있었다. 주차장도 너무 넓고 편했다.

해월정 메뉴판


QR체크를 완료하고 창가쪽으로 착석, 메뉴를 보고 왔기때문에  메뉴판도 보지 않고 보말죽으로 주문함 ㅋㅋㅋㅋ 여러명이서 오면 칼국수와 보말죽을 많이 시키는 것 같았다.

보말죽과 반찬

간단한 반찬이 나오고 곧이어 보말죽도착 ㅋㅋ 다들 알겠지만 보말죽은 나오는데 시간이 약간 걸린다. 5분~10분정도???
바로앞이 해안도로라서 경치를 보며 밥을 먹을수 있다.

보말죽

근데 나는 보말죽에 꼿혀서 밖은 잘 안봄 ㅋㅋㅋ다 먹고 나가서 봐도 되니까 ㅎㅎ 이집 보말죽은 다른집보다 좀더 진하고 걸죽한 것으로 기억함~
먹으면서 몸이 든든해지고 열이 올라왔다. 개인적인 경험 ㅋㅋㅋㅋ

내부

늦은아침쯤 오니까 ㅋㅋ 사람 없어서 좋네 ㅎㅎ
다먹을때 쯤 사람들이 오기 시작함ㅋㅋㅋ

해월정 외관

맛있는녀석들에서 왔다간 사진이 엄청크게 외관에 따악!! ㅋㅋㅋ 하늘 맑다 :)

해월정 앞 해변

다 끝나고 찻길 건너서 잠깐 해안가 바라보기~ 배도부르고 경치도 좋네 이맛에 제주도 오지 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8:00 ~ 20:00
주차: 건물앞 공간 넓음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40(지번 종달리 608) 해월정

해월정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반응형

댓글